인사말

다이이찌산쿄 그룹은 ‘혁신적인 의약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의료 요구를 충족시키는 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고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창약의 역사 속에서, 세계 최초의 수용성 스타틴(Pravastatin, Mevalotin®)을 개발한 것은 물론 ARB 계열 고혈압치료제인 Olmesartan(Olmetec®), 퀴놀론계 항균제인 Levofloxacin(Cravit®) 등을 공급하며 혁신적 의약품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환자와 의료진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미개척 분야의 치료제 개발을 위하여 전문역량과 자원을 적극 동원하고 있으며, Primary Care 영역에서의 치료제뿐 아니라 희귀난치병 및 항암분야에서의 치료제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다이이찌산쿄는 그룹의 R&D legacy를 바탕으로 ‘너와 나의 심장을 뛰게 하는 회사를 만들겠습니다’라는 비전 하에 고객과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는 제약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전문성 실현을 위해 노력하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인 ‘Integrity’를 기반으로 국내 의료진과 환자, 이해관계자 여러분들의 헌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