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다이이찌산쿄 그룹은 ‘혁신적인 의약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의료 요구를 충족시키는 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고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창약의 역사 속에서, 세계 최초의 수용성 스타틴(Pravastatin, Mevalotin®)을 개발한 것은 물론 ARB 계열 고혈압치료제인 Olmesartan(Olmetec®), 항응고제인 Edoxaban(Lixiana®), 신경병증성 통증 치료제인 Mirogabalin(Taleaje®), ADC 항암제인 Trastuzumab deruxtecan(Enhertu®)와 같은 혁신적 의약품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환자와 의료진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미개척 분야의 치료제 개발을 위하여 전문역량과 자원을 적극 동원하고 있으며, Primary Care 영역에서의 치료제뿐 아니라 희귀난치병 및 항암분야에서의 치료제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다이이찌산쿄는 그룹의 R&D legacy를 바탕으로 2020년까지 ‘너와 나의 심장을 뛰게 하는 회사를 만들겠습니다’ 라는 Vision 아래, 고객과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모든 임직원이 노력 해온 바, 심혈관계 전문 기업으로서 당당히 자리 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국다이이찌산쿄는 2030년까지 ‘Connect Our Excellence For Your Tomorrow’ 라는 새로운 Vision을 수립하여, Primary Care 영역과 항암분야 모두에서 Leader로 도약하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한국다이이찌산쿄는 지역사회의 좋은 기업시민으로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통하여 사회 그리고 더 나아가 인류의 더 나은 미래(For Your Tomorrow)가 실현될 수 있도록 한국다이이찌산쿄의 전 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